OneDay

크리스마스 사진,엽서,편지지

푸하맘 2020. 10. 28. 15: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저작권 걱정없이 쓸수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무료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코로나인데 따로 크리스마스 편지를 쓰기도 그렇고, 예쁜 사진에 편지를 써서 메세지로 마음을 전하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선물 상자와 크리스마스 트리🎄💝

심플하고 파랑파랑한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는 그리데이션인가요? 리본같아서 예쁘네요!

별모양 초코칩 쿠키를 들고 있는 미니 눈사람!
뒤에는 솔방울도 있고 시나몬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때 좋은 장식용 방울이네요~✨
심플하신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빨간 베경에 흰색으로 글을 쓰면 예쁘겠죠?🤔

편지 쓰기 딱 좋은 편지지네요~💌
양말과 선물꾸러미, 컵케잌까지!

산타 집게도 있고, 미니 선물 상자도 있고 빨간열매까지 있으니
완전 크리스미스 느끼니 물씬 납니다..🎅

편지 쓰는것도 귀찮으시다면 이런 트리 이미지만 보내주셔도 센스 있어 보이겠죠?💖
밑에 미니 썰매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리스! 별과 조명으로 잘 꾸며져있습니다.⭐
리스 가운데 편지를 쓰면 예쁠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꽃 중 하나가 포인세티아!
이름은 모르셔도 별처럼 생긴 빨간 꽃 다들 아시죠?💮

선물이 주렁주렁 달려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
저기 있는 선물을 다 받고 싶네요..🤤

여러가지 모양의 크리스마스 쿠키🍪
아직 크리스마스 때 쿠키를 구워본 적은 없지만
모양이 너무 예뻐서 저도 구워보고 싶습니다.
줄에 걸어놓은게 너무 귀엽네요~~

이건 조명 공에 빨간 리본만 달았는데도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죠?🎀
빨간색과 초록만 있으면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스웨트를 입은 사슴들이 손을 잡고 있고 뒤에는 리스도 있네요..
루돌프를 약간 캐릭터화 시킨거 같습니다.🦌
가운데 동그라미에 편지를 쓰면 좋겠죠?

왜 줄무늬 막대 사탕과 노란색 방울이 안 나오나 했습니다.. 🔔
이건 칸이 짧아서 몇 줄 안 써도 되겠네요~~

요건 카톡 프사나 배사로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캘리그라피가 예쁘네요😊

약간 pop 글씨체 같기도 하고 눈이 내리는 풍경입니다❄️
저만 트리가 도넛을 쌓아놓은 것처럼 보이나요??🍩

이건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글씨체도 너무 예쁘고 사슴이 귀엽죠!

이것도 캘리그라피 느낌이네요👍🏻
이건 파랑 꽃과 빨간 꽃으로 장식한 리스에요

화이트 크리스마스네요~
크리스마스 트리에 따로 별 다른 장식을 하지 않아도
눈이 오니 저절로 예쁘게 보입니다..❄️
트리의 잎이 넓어서 특이한거 같습니다.🌲

오~ 코코아에 휘핑크림을 뿌린건가요?
크림만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옆에 슈도 있는데 바삭바삭해보입니다.🥐

이것도 심플한데 장식볼이 예뻐서 가져왔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다 무늬가 다릅니다!💘

 크리스마스 소포와 편지, 캔들이 보이네요~🕯
영화에서 양초를 옆에 두고 소포를 포장하는 모습이 떠오릅니다😊

그럼 오늘 준비한 사진은 이것이 끝입니다!
그럼 크리스마스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고 건강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다이소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https://pureun0626.tistory.com/m/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