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ay

달콤달콤 맛있어보이는 아이스크림 사진 모음

푸하맘 2021. 5. 7. 1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벌써 초여름인 듯 너무 더워서 오늘은 아이스크림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모든 사진은 저작권이 없고 출처는 픽사베이입니다.

어릴 때 엄마 따라 마트에 갔다가 마트 안에 있는 맥도날드에 가서 소프트콘을 하나씩 먹으며 집에 가곤 했는데 이 사진을 보니 생각이 나네요! 🍦

아몬드, 피스타치오, 오렌지, 딸기, 블루베리, 산딸기 아이스크림 중 여러분은 어떤 아이스크림이 먹어보고싶나요? 저는 피스타치오가 맛있어 보이네요~🥜

오렌지 아이스크림이네요~ 🍊 색깔만 봐도 시큼하고 달달해보입니다.

어렸을 때 엄마께서 생과일을 넣어서 아이스크림을 자주 만들어주셨는데 너무 맛있었답니다. 이 사진을 보니 엄마가 만들어주신 수제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네요 ! 🍓

외국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우리 나라의 아이스크림보다는 걸쭉하고 진득해 보이네요!
젤라또 같은 느낌입니다.🍧

외국 아이스크림은 우리나라처럼 초코나 딸기같은 맛 뿐만 아니라 아보카도나 망고같은 특이한 맛도 많은거 같습니다.🥑 두번째 줄에 왼쪽에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이라니 !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초코 파르페입니다. 오레오와 아몬드까지 쏙쏙 박혀있어서 너무 고소하고 달달해보입니다.👍🏻

이건 요거트아이스크림에 키위, 청포도, 딸기, 망고, 파인애플 등 다양한 과일을 얹은 거 같습니다. 요거트는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스크림은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딸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딸기가 톡톡 씹히는게 정말 맛있을거 같습니다..🍓

동글동글 스쿱으로 떠둔 게 너무 귀엽습니다. 옆에 있는 체리, 딸기와 같이 먹으면 맛있어보여요 !🤭

곧 더운 여름인 만큼 여러분도 맛난 아이스크림 조금만 드시고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예쁜 케이크 사진 모음
https://pureun0626.tistory.com/m/entry/%EB%8B%AC%EC%BD%A4-%EC%83%81%ED%81%BC%ED%95%9C-%EC%98%88%EC%81%9C-%EC%BC%80%EC%9D%B4%ED%81%AC-%EC%82%AC%EC%A7%84-%EB%AA%A8%EC%9D%8C

달콤 상큼한 예쁜 케이크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파티엔 빠질 수 없는 달콤 상큼한 케이크 사진들을 가져왔습니다.🎂 모든 사진들의 출처는 픽사베이입니다. 망고,딸기 같은 다양한 과일이 참 맛있어보이

pureun06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