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ay

[대구/달성/옥포점] 재오픈한 샤브향 샤브샤브 후기

푸하맘 2021. 3. 6. 23:56
반응형

1시에 영어 레벨테스트를 치러 갔다. 듣기가 빨라서 어려웠는데 생각보다 점수가 잘 나왔고 문법이 너무 어려웠다.. 큰 외삼촌이 샤브샤브 가게를 하셔서 엄마, 할머니, 아빠랑 먹으러 갔다. 청경채, 케일, 배추, 유부, 숙주, 버섯을 넣고 보글보글 끓인 다음 고기를 넣어서 끓여 먹었다. 나는 야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라 마음껏 먹고 월남쌈도 먹었다. 안 먹은 지 오래돼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먹었다. 샤브샤브랑 월남쌈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긴 하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