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모찌모찌치즈스틱 -쫀득쫀득, 파리바게뜨 인기상품!
푸하맘
2021. 2. 28. 2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뜨의 모찌모찌치즈스틱에 대해 리뷰 해 보겠습니다.
아침에 빵이 땡겨서 집 근처 파리바게뜨에 가니 따끈따끈한 빵들이 많아서 고르다가 옛날에 먹어본 빵 중에 쫄깃한 식감을 기억에 남는 모찌모찌치즈스틱이 보여서 골랐답니다. 가격은 5개에 3500원입니다.
파리바게뜨에서는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은은한 치즈풍미의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치즈스틱"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뒷면은 잘 구워져서 노릇노릇합니다. 겉면에 치즈 같은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습니다. 하나에 30g이고 칼로리는 105kcal입니다. 아무것도 안 들어있는데도 칼로리는 높습니다..
노란 가래떡같은 비쥬얼입니다. 봉지를 뜯으니 고소한 치즈 냄새가 솔솔납니다.
콕콕 찔러보니 몰랑몰랑한 느낌이고 겉면은 밀가루가 뭍은거 처럼 보들보들했습니다.
파우더 묻은거 같아서 별로라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먹을 때 조금 거슬리긴했지만 전 괜찮았습니다.
자극적인 맛이 아닌데도 쫀득한 식감 때문인지 자꾸 손이 갑니다. 안에는 아무것도 안 들어있고 떡처럼 쫀득하고 이름처럼 모찌같다는 말이 딱 맞습니다. 자극적인 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정말 입에 맞겠지만 달고 짠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밍밍해서 싫어하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계속 먹다 보니 밀가루 맛만 나기는 하더라고요..저는 개인적으로 먹을만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