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ay

벚꽃 구경 한 일상

푸하맘 2021. 3. 26. 23:54
반응형

오늘은 1교시 스포츠 시간의 학교생활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2교시 가정, 진로 등 수업을 하고 점심으로 감자수프, 스파게티를 먹었다. 마지막 교시에는 4반이랑 피구를 했는데, 나는 한번도 안 맞고 남아있었고 우리반의 승리로 끝났다. 월등하게 이겨서 기분이 좋았다. 학교를 마치고 학생회에 가서 회의를하고, 집으로 걸어 오는 길에 벚꽃 구경을했다. 집 근처 놀이터에 엄청 큰 왕 벚꽃 나무가 있어서 사진도 찍을 겸 갔는데 햇빛이 너무 따가워서 사진도 잘 안나오고 아쉬웠다.. 그래도 내일 비 오기 전에 가서 사진을 찍고 싶다. 영어학원에서 인생 처음으로 제시를 쳐 보았다. 원래 8시 반에 마치는데 9시 20분에 맞춰서 집에 10시쯤되서 집에왔다. 정말 피곤했다. 저녁으로 달걀찜, 스팸, 나물을 먹고 수학숙제를 하고 넷플릭스로 미니언즈를 봤다. 벌써 시험이 38일 남았는데 열공해서 좋은 성적 받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