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ay

보고만 있어도 감성적인 보라색 사진 모음

푸하맘 2021. 3. 25. 23:57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보라색 사진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보라색은 신비하기도 하고 고급스러운 색이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보라색 하늘, 보라색 꽃, 보라색 야경 등 다양한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모든 사진의 출처는 픽사베이입니다.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하늘.. 노랑과 빨강, 주황색과 같이 어우려져서 너무 예쁩니다.

정말 이런 사진은 누가 찍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부드러워보이는 하늘입니다..🌫

나뭇배와 잘 어울리는 구름과 보라색 바다..🌊

별똥별이 금방이라도 떨어질거 같이 너무 예쁜 밤하늘..

해가 지는 모습이네요.. 보라색과 흰색 구름이 어우러진게 너무 예쁩니다..☀

멋지기도 하지만 무섭기도 한 도시의 야경..🌃

좀 으스스해보이지만 감성적인 힙한 느낌이 나는 보라색 거리네요 ~

고급스러운 장미와 고급스러운 색깔인 보라색이 합쳐지면 정말 고급스러운 예쁜 보라색 장미가 됩니다.🌹

라벤더는 이름도 고급지고 허브로도 쓰이는 좋은 꽃이죠 ~ 어렸을때 라벤더차를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찐보라색 라일락입니다. 라일락은 여름이나 봄 쯤 피는데 멀리서도 냄새가 나서 길가다 우연히 라일락 냄새를 맡으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이건 인스타 감성사진 느낌도 살짝 나는데 너무 예쁘죠 !

보라색 팬지! 팬지는 귀여운 느낌이 있는데 저는 별로 좋아하진 않는답니다..😅

겹겹이 꽃잎이 겹쳐진게 너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보라색 튤립입니다. 튤립은 색깔이 다양해서 색깔마다 꽃말이 있는데 보라색 튤립의 꽃말은 "영원한 사랑" 이라고 합니다.

보라색 강물과 연꽃.. 연꽃도 고급스럽고 귀한 느낌이 나는 꽃인거 같습니다.

보라색 구름과 라일락의 조화! 합성한 거 같지만 예쁩니다.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