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ay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무료 구름 사진

푸하맘 2021. 3. 13. 2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구름사진을 가져왔습니다.
모든 사진의 출처는 픽사베이입니다. 예쁘게 써주세요..🥺
왠지 멀리서 보면 깊은 바다에 있는거 같습니다. 🌊 파도처럼 생겼지 않나요?

나무와 빨간 구름의 조화라니! 멋있기도 하지만 sf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무섭기도 합니다. 실제로 저런 풍경 너무 예뻐서 사진을 100만장도 정도 넘게 찍을 것 같습니다..

하트 구름입니다.❤ 은근 심심할 때 구름 구경하면 재밌는 거 다들 아시죠..ㅋㅋ

바다에서 보는 구름! 경계 사이에 있어서 더 예쁜 것 같습니다. ☁

저는 어렸을때 캠핑을 많이 다녀서 도로에서 차가 저희 차밖에 없을때 내려서 구경하는것을 좋아했는데 이 사진을 보니 캠핑이 가고싶습니다..🚘

저는 구름 사이의 경계가 뚜렷한 구름을 좋아하는데 이 구름은 너무 예쁩니다..💗

하늘에 갖가지 알록달록한 풍선을 띄우니까 너무 예쁩니다..🎈 예쁘기도 하지만 대기오염에 문제가 된다는 신문 기사를 읽은적이 있습니다..ㅠㅠ

합성인것만 같은 수많은 별과 예쁜 하늘.. 진짜 말그대로 인생샷이네요! 영화 시작하기 전 인트로에 나올것만 같은 비쥬얼입니다.💞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