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기호 외운 일상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아침 9시에 일어나서 아침으로 치즈를 바른 식빵과 토마토를 먹었다. 오랜만에 치즈를 발라 먹으니까 맛있었다. 모르고 치즈를 냉장실에 넣어서 식감이 좀 이상했다.. 아침을 먹고 엠베스트를 들었다. 이제 역사랑 과학은 이해가 잘된다! 내가 과학을 이렇게 잘하게 되는 날이 오다니..! 근데 원소기호를 다 외워야해서 너무 힘들다. 영어도하고 문제집도 풀고 점심으로 차돌박이를 구워먹었다. 따끈따끈해서 맛있었다. 점심을 다 먹고 공부를 하다가 수학학원을 갔다. 수학을 마치고 버스를 타고 집에와서 수학숙제를 하고 저녁을 먹었다. 공부에 자신감이 생긴거 같아서 좋은 하루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