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트로 치즈 브레드-편의점 빵 추천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콰트로 치즈 브레드에 대해 리뷰 해보겠습니다.
가격은 편의점에서는 1800원,
대형마트에서는 1500원입니다.

모짜렐라치즈,고르곤졸라치즈,체다치즈,
고다치즈,크레프트 크림치즈,자연치즈 등 다양한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나트륨 380mg, 탄수화물 37g, 당류 12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7g입니다.

보관은 실온에 보관하면 되는데,
유통기한 내에 빠르게 섭취하는 것이 좋아요.
저는 사두고 며칠 그냥 뒀더니 여름이라 그런지
곰팡이가 펴서 버렸답니다..

칼로리는 275칼로리입니다.
빵에 치즈까지 들어있어서 그런지 칼로리가 정말 높네요.

호떡위에 치즈가 올라간 비쥬얼입니다.
위에 로스팅 된 치즈는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빵결은 퍼석하기보단 촉촉하고 쫄깃했습니다.

치즈가 없습니다..?
정말 당황했어요 ㅋㅋㅋㅋ
옛날에 먹었을땐 치즈가 잔뜩 나왔던거 같은데
반 갈랐는데도 치즈가 나오지않더라구요..?

사실 많은 치즈가 들어있다고 적혀있는거치고
그렇게 다양한 치즈 맛은 안났습니다..

이렇게 카스타드 느낌의 치즈입니다.
크림처럼 듬뿍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빵에 가볍게 발려있는 느낌이라 아쉽습니다..
맛은 크림치즈의 은은한 단맛이 느껴졌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꼭 30초 돌려드세요..
안에 크림이 적당히 따뜻해져서 더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먹고나면 든든해서 공부하다가
간식으로도 먹고 아침으로도 먹었습니다.

편의점 빵은 공장에서 찍어낸 빵이란 인식이 있어서
그런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 빵은
촉촉한 빵과 달콤한 크림의 조화가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