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이 예뻤던 날 일상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7시 15분에 일어나서 아침으로 누룽지죽에 토마토를 먹었다. 토마토는 햇빛을 많이 받으면 퍼석퍼석한데 이건 달기도 달고 아삭아삭해서 좋았다. 학교에서 1교시부터 체육을 했는데 테니스 축구 요가중에 고르는 거였는데 나는 축구를 하고 싶었지만 친구들이 다 테니스를 골라서 나도 테니스를 골랐다. 6교시에는 중학교 들어와서 처음으로 과학실도 가 보고 실험복도 입어 보았다. 마지막 교시가 체육이라서 기대했는데 또 이론수업만 하고 소개만 했다. 저녁으로 치즈를 듬뿍 올린 닭갈비를 먹었다. 역시 모든 음식이랑 치즈는 잘 어울린다.
저녁을 먹고 수학숙제를 하고 엄마랑 운동을 하러 갔다. 다음 주부터는 시험 준비도 해야 되고 바쁘다.. 공부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랴 바쁜데.. 화이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