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 그릭요거트-솔직리뷰,장단점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요거트월드의 그릭요거트에 대해
리뷰 해 보려고합니다.

요거트월드는
요거아이스크림,그릭요거트 등 다양한 요거트 메뉴를
판매하고있는 체인점입니다.

저는 집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걸려서
엄마랑 산책 겸 걸어다녀왔습니다!
8500원 허니비에 500원 후르트링을 추가하여
9000원이였고 서비스로 초코볼까지 주셨습니다.

대용량으로 파는 초코볼과 후르트링을
소분하여 포장해서 판매하고 계신거 같습니다.
배민으로 구매하실 경우 댓글리뷰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답니다.

허니비는 바나나,벌꿀집,그래놀라,꿀이 들어있습니다.
꿀은 선택사항이고 추가금액 없습니다.
그릭요거트와 잘 어울리니 추가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망고청,블루베리 청 같은 과일청과
애플망고,샤인머스켓,멜론같은 과일,
초코볼,시리얼,후르트링,오레오오즈 같은 시리얼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시리얼을 골랐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예쁘게 세팅하는게 또 어렵더라구요!

그릭요거트의 장점이자 효능은
뇌를 건강하게 해주고 혈압을 낮춰주고
소화기 건강을 증진시키고 뼈와 심장에 좋습니다.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이되고
또 유제품에 민감한 사람도 섭취가 가능합니다.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벌꿀집..
얇은 양초에 꿀 바른 맛입니다..
제가 먹은것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유튜브 asmr로
들어왔던 꾸덕함은 전혀없었답니다 ㅠ

건강한 산미치즈?같은 맛입니다.
그릭요거트 자체가 산미가 정말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며 그릭요거트만 먹기엔 거부감이 들어
꿀(알룰로스),달콤한 과일과 곁들어 먹는다고합니다.
제가 먹어봤을땐 벌꿀집,그래놀라와
같이 먹었을 때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식감은 쫀득하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이 지점만 그런진 모르겠지만 굳은 요플레?
같더라구요..ㅠ 식감이 쫀득했더라면 더 먹을만
했을텐데 아쉬움이 남습니다..

저는 그릭요거트의 기대했던 식감과 맛이 아니기도하고
사먹는건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라
두번은 안먹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다이어트나 아침식사,간식 용으로 좋으니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