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머꼬 코코틴 밀크-다이어트간식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간식인
이거머꼬 코코틴 밀크에 대해 리뷰 해 보겠습니다.
코코틴은 코코아+프로틴? 으로 추측해봅니다.

편의점에서는 한봉에 2500원이던데
공식 사이트에서는 30개를 약 3만원에 팔고있었습니다.
개 당 1000원도 안되는 가격이죠…
편의점에서도 싼 가격으로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어요..

30g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139kcal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9g이라 높은 편입니다.
설탕 대체제가 사용되어서 당류는 1g 미만입니다.

설탕 대신에 단맛을 내는
효소처리 스테비아와 D-말티톨이를 사용했습니다.
또 유청단백분말과 분리대두단백이 쓰였습니다.

봉지를 열면 초코향은 나지않습니다.
그냥 은은한 단 향?이 나는거 같습니다.

총 40개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초코알의 크기는 고르지않고 다 다릅니다.
사이즈가 다 달라서 들어있는 개수도 다른거 같습니다.

밀크 맛 외에도 말차.다크.체리.민트초코.치즈.헤이즐넛
등 다양한 맛이 있으니 취향 껏 골라드세요.
편의점에는 항상 밀크맛만 있더라구요..
얼른 다양한 맛이 들어오길 바랍니다.

전 안에도 다 초코인줄 알았는데 초코층은 얇고
과자가 있더라구요? 그냥 바삭한 과자입니다..ㅋㅋㅋㅋ
초코볼의 기공이 작아서 엄청 바삭했습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과 맛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이어트 간식들 특성 상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칼로리와 과자 양이 괜찮았고
초코 맛을 잘 표현해서 좋은 거 같습니다.
그치만 초코 자체가 제 취향은 아니라
두번은 안 사먹을거 같네요 ㅠ

체중관리나 요즘 바프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입 심심할 때 코코틴 밀크 드시면서
재밌게 다이어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