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1학년의 우당탕탕 학교 생활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금요일!
1교시부터 스포츠라 힘은 들지만 재밌는 날이다.
7반, 8반, 9반이 다 같이 피구를 했었는데 코로나가 심해져서 피구, 축구, 배드민턴으로 나눠서 수업을 했다. 나는 피구를 했는데 한 번은 이기고 한 ㅐ번은 졌다. 등을 잘못 맞아서 엄청 아팠다..

2교시는 국어B 수행평가인 스토리보드를 마저 짜고 공책에 옮기고 그림도 그렸다. 발표를 한다고 해서 긴장이된다..

3, 4교시는 미술시간! 스크래치를 했는데 아직 완성하려면 너무 많이 남아서 빨리 완성하고 싶다. 완성하면 완전 예쁠거 같은데 너무 자잘한게 많아서 완성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꼭 완성해서 방에 걸어두고 싶다.

5교시는 과학시간! 과학은 항상 너무 어려운거 같다.. 헷갈리기도 하고 용어가 너무 어렵다.
방학 때 1학년 때 배운 과학 용어는 좀 정리해야겠다!!

6교시는 영어 시간! 오늘은 반대항으로 교과서 본문 빨리 읽기를 했는데 실장이라고 3문장이나 더 읽었다.. 2등 할 수 있었는데 한 친구가 10초나 걸려서 4등 아니면 3등을 했다.. 너무 아쉽다..ㅠㅠ

7교시는 사회 시간! 사회에서는 오늘 정보화, 세계화, 사회화? 에 대해 배웠다. 사회화가 맞는지 모르겠다...ㅋㅋ 그리고 선생님의 라떼 이야기도 들었는데 사회 선생님의 최애 간식은 쫀드기였다고 한다.ㅋㅋ

학교를 마치고 학원을 갔다가 집에 와서 전교부회장 영상도 만들고 간식도 먹고 잤다.
아,, 그리고 다음주부터는 홀수랑 짝수가 또 따로 등교한다는데 너무 슬프다..ㅠㅠㅠㅠㅠㅠ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