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MBTI성향 검사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한 때 mbti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mbti 검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짱구 mbti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짱구와 요즘 유행하는 mbti의 콜라보라니!
안해볼 수 없겠죠 ?

하기전에 짱구,유리,훈이,철수등 다양한 캐릭터 중
나와는 어떤 캐릭터가 닮았는지 떠올려보고
검사를하면 더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모든 캐릭터들이 개성있어서 고르기가 어렵네요..

링크는 글 제일 마지막에 나온답니다!

링크를 통해 들어가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이건 e(외향형)와 i(내향형)을 구분짓는
질문인거 같습니다.

전 제가 먼저 말을 걸거나 인사 할거 같아서
위 답변을 선택하였답니다.

이건 어떤 유형을 나누는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전 F와 J?인가요..?
저는 다음의 승리를 기약하며 전략을 짤 거 같습니다!

이 질문은 왠지 P(무계획형),J(계획형)을 나누는
질문인 거 같습니다.

전 중요한 심부름 먼저 하고 놀거같습니다 ㅎㅎ..

마침 옆에 짱구도 있겠다! 짱구와 함께 놀거 같습니다.
질문과 함께 귀여운 짱구사진들이 있어서
검사를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저는 철수가 나왔습니다.
아마 제 mbti인 ESTJ와 비슷한 내용인 거 같습니다.

https://zzanggu.netlify.app/

짱구 mbti

짱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테스트

zzanggu.netlify.app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