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없는 귀여운 고양이 사진나눔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저작권없는 귀여운 고양이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 보면서 힐링하세요~🐱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있는 고양이~

까칠해 보이지만 눈이 동글동글한 게 귀엽습니다.

눈이 파란색이니 더 매력적이네요😊

검정, 흰색, 갈색이 섞이니 더 귀여운 거 같습니다..

주인이 긁어주는 걸 즐기고있네요ㅎㅎ

저도 한마리만 갖고 싶네요!

어미 고양이와 새끼인 거 같은데 땅콩 바구니 위에서 뭘 하고 있는 걸까요?

회색 고양이도 귀엽지만 흰색 고양이의 뒤태가 너무 귀여워요..😌

깨끗이 자기관리 중인 치즈냥이네요~
노란색과 흰색이 섞인 고양이를 치즈 냥이라고 해요!

너무 작아서 더 귀여운 검은 고양이..🥺

자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핑크 코가 귀엽네요💖

꽃밭에서 놀고있는 고양이네요🌷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