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m 달리기 기록재고 햄버거 먹은 일상

반응형
반응형

학교에서 50m 달리기 기록을 쟀는데 8초로 우리 반에서 일등을 했다.셔틀런을 하고 싶긴 했지만 그래도 1등 해서 다행이었다. 욕심이 있어서 일드 못하면 어쩌나 했는데 일드 그래서 기분이 좋았다. 한자시간에 시험도 치고 수학 시간에도 시험을 쳤다. 한자는 계속 시험을 치는데 엄청나게 많은 양을 외워야 한다.. 내 기억력으로 과연 몇개나 외울 수 있을지 의문이다. 사자성어를 외워서 시험을 치는데 망했다.. 점심도 맛이 없었다. 우리학교 급식은 왜이렇게 맛이 없는지 모르겠다. 내일 급식도 맛이 없어 보인다.. 며칠동안 감자튀김이 땡겨서 엄마가 감자튀김을 사 주셨는데 햄버거도 같이 사 오셔서 데리버거 반 틈이랑 같이 먹었다. 햄버거를 먹고 수학학원에 가서 2시간 반 동안 수학 문제를 풀고 집에 와서 저녁을 먹었다. 햄버거를 먹어서 그런지 배가 별로 안 고팠지만 저녁으로 국이랑 다시마랑 맛있게 먹었다. 수학숙제랑 영어숙제를 하고 잤다. 체육이 매일매일 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