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눈 관련 저작권 없는 사진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눈과 관련된 저작권 없는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눈이 잘 안오는 지역에 살아서 눈을 볼 일이 잘 없답니다..🥺

눈 위에서 먹이 먹는 게 너무 귀여운 청설모..🐿

눈밭에서 해가 지고 있는걸 보면 너무 아름다울거 같아요!

대체 뭐가 지나간 걸까요?

뽀로로 마을이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ㅋㅋㅋ

도도한 표정이 너무 귀여운 북극여우!🦊

어디서 펭귄 한 마리 나올 거 같습니다.. 🐧

눈결정을 더 확대한거같습니다! 완전 신기하네요❄️

밤새 눈이 오네요~전 저렇게 많이 눈 온걸 본적이 없어요 ㅜ

너무 예쁜 눈결정❄️

목도리와 모자까지 쓴 눈사람 너무 귀엽네요☃️

전 딱 보자마자 영화 겨울 왕국에서 안 나와 크리스토퍼가 함께 가는 장면이 떠올랐답니다!

하늘색도 너무 예쁘네요🌫

밤새 눈이 내리고 이제 해가 뜨네요!☀️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