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신년 저작권 없는 사진 나눔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올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신년 관련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저작권없는 무료사진입니다.

새해가 5분 남았네요!🥂여러분은 새해를 누구와 함께 보낼 예정인가요?

🍷

새 출발 하라는 의미겠죠? 2021년은 잊고 다시 힘차게 출발해 봅시다!

주변 사람들에게 조그만 선물을 나눠주는 것도 새해를 마무리할 때 좋은 거 같아요.

재미있어보이네요!🧨

새해를 맞아 소소한 선물을 나누고있네요..

너무 예쁜 폭죽놀이! 전 에버랜드에서 폭죽놀이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소원을 적어 풍등날리기를 하고있습니다~

눈사람이 귀여워서 넣어본 사진이예요 ㅎㅎ
다들 2021년 마무리 잘하시고 2022년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