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반곡지, 왕버들 나무가 매력적!

반응형
반응형

 

경산 반곡지 사진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아는 언니 집에 놀러갔다가 드라이브도하고 산책도 할 겸 근처에 있는 작은 저수지인 경산 반곡지를 리뷰해보겠습니다. 꽃이 있어서 찍어 본 사진입니 다. 저 빨간꽃 외에도 가을이라 코스모스도 피어 피어있었습니다. 주차장과 차 갓길에 주차를 하시고 3분정도 걸어 올라오시면 됩니다.

 

 

전체샷입니다. 다른 저수지에 비하면 되게 작은 저수지입니다. 물에 이끼도 보이고 다른 부유물도 둥둥 떠있어서 깨끗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물은 지저분하지만 냄새는 나지 않아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즐기시는 분들도 몇몇 계셨습니다.

 

 

 바람이 살짝살짝 부니 나뭇잎이 흔들리는 모습도 예뻤습니다. 반곡지는 사계절마다 다 다른 모습이라 신기하네요~ 나무가 다 커서 정글이나 숲 느낌도 나는거 같습니다. 약간 기울어진 왕버들 때문에 더 울창해보이네요..

 

 

반곡지는 물, 바람에 흔들리는 왕버들나무 , 탁 트인 파란 하늘로 유명하다고합니다. 하지만 왕버들나무와 물, 하늘빼곤 유명한 음식점, 카페도 없고 별다른 내 세울만한것은 없어서 아쉽습니다.

 

 

오늘의 베스트컷인거 같습니다. 노을이 질 때 가서 물에 비친 노을이 예뻤습니다. 사진 작가분들께 유명한 장소로 꼽힌 이유가 있네요. 물에 비친 나무와 풍경들이 장관이였습니다. 저는 오른쪽 끝에서 사진을 찍으니 인스타감성 느낌으로 사진이 아주 잘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작년까지는 나무 위에 올라가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올해부터는 나무 위에 올라가는 모든 행위는 금지되었다고합니다. 또 2011년 3월 문화체육관광부의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선정되었으며 2013년 10월 안전행정부의 '우리 마을 향토자원 Best 30선'에도 뽑혔다고 합니다.

 

 

 제일 오른쪽에 보이는 흰색 건물이 유일한 카페이자 음식점인데, 경쟁업체가 없어서 장사가 잘 되겠네요. 지나가며 보니 앞에 정자도 있고 저수지도 한눈에 보이며 유일한 카페라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집이 이 근처라면 가끔 산책 삼아 올만하지만 굳이 반곡지를 보러 오진 않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한번쯤은 사진도 찍고 왕버들도 보러 오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옥연지 송해공원 (대구 갈만한곳)
https://pureun0626.tistory.com/m/82

옥연지 송해공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나들이도 갈 겸 외식도 할 겸 송해공원을 다녀와 보았습니다. (한참 전에 다녀왔었는데 까먹고 리뷰를 안 적었더라구요..) 그러면 송해공원을 다

pureun062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