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황토 냉·온 찜질팩 리뷰, 장점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냉·온 황토찜질팩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엄마가 허리가 아프다고 하셔서 가볍게 쓸 수 있는 찜질팩을 사려고 찾아보니 충전식과 황토팩이 눈에 띄었습니다. 충전식은 따로 충전을 해야해서 귀찮고 전자파 걱정이 있어서 간단하지만 사이즈도 적당해서 오래쓸 수 있는 황토찜질팩을 사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2000원이라 웬만한 약국에서 사는것 보다 저렴했습니다. 원산지도 국산이라 몇번의 고민끝에 결정했습니다.

황토찜질팩은 당연히 온찜질로만 이용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냉찜질도 가능하더라구요? 온찜질은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데워서 사용하거나 끓인 물에 사용시 찜질팩을 타올로 싼 상태에서 5분정도 넣었다 사용하시면 됩니다. 냉찜질은 냉장고 냉장실에 1시간이상, 냉동실에 15분정도 넣었다 사용하시면 됩니다. 방법도 간단하고 냉·온 찜질로 이용가능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온찜질로 이용해보니 생각보다 너무 뜨겁게 달궈져서 효과가 좋을거 같습니다. 자연적인 향토 냄새보다는 인공적인 고무 냄새가 났습니다.

황토의 효능은 신경통 ,요통 ,관절염 ,류마티스 등의 통증완하에 좋고 각종 질병으로부터 신체 저항력(면연력)을 키워주며 몸을 가볍게 해주고, 스트레스, 숙취해소, 무기력증 해소에 탁월합니다. 또 몸 속 노폐물을 방출해주고 혈액의 흐름을 촉진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신진대사의 촉진을 활발히 해서 원기를 돋아준다고 하니 산모, 학생, 직장인, 어르신, 통증이 심하신분들에게 좋은 제품이겠네요~

 안에는 슬라임같은 내용물이 들어있었습니다. 몰랑몰랑해서 몸에 갖다대도 괜찮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의 양이 점점 줄어들어서 새로 사야한다고 합니다.
비싼 찜질팩보다는 가격도 저렴하고 건강에도 좋은 다이소 황토 찜질팩 사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