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6일 일상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어제 늦게 잔 탓인지 엄청 힘들게 일어났다.. 일어나서 토마토랑 마드레느, 치킨너겟이 있었지만 토마토만 몇조각 먹었다. 아침에 든든하게 먹어야 뇌가 운동을 잘해서 이해도 잘되고 집중력도 높아진다는데 아침에는 통 입맛이 없다. 아 그리고 보니 공복 상태에 먹으면 안 좋은게 토마토라던데.. 내일 아침에는 밥을 먹어야겠다. 아침은 대충 토마토 몇 조각을 먹고, 어제 거의 안 한 수학 숙제를 했다. 숙제가 얼마 없어서 금방 끝났다. 내 인생의 영원한 적.. 수학..! 수학만 없어진다면 어떤 과목이든 다 잘할 수 있을것만 같다. 수학을 다하고 영어를 했는데 거의 다 끝나가고 어제 미리 단어와 리딩을 해 두어서 쉽게 끝났다. 이제 to부정사와 동명사는 어느 정도 이해한거 같다! 점심으로 어제 점심으로 먹고 남은 치킨과 밤을 먹었다. 치킨과 밤의 조합이란..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었다.. 상상도 못해 본 조합이지만 나름 맛은 있었다.
점심을 먹고 영어를 더 하다가 수학학원에 갈 시간이 거의 다 되어서 옷을 입고 수학에 갔다. 에어팟을 사기만 하면 영단어를 들으면서 엄청 열심히 공부하는 모범생이 될거 같았는데 다 사기전의 바람이였고..ㅋㅋ 사고나니 기분전환 핑계로 맨날 노래만 듣는다. 너무 찔려서 오늘은 영어단어를 들으면서 갔다. 중학필수 영단어는 생각보다 쉬운데 나는 문법만 잘하면 될거 같은데..
갔다와서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고 수학숙제를 하고 새로 온 영어책을 풀었다. 현재완료..정말 미스테리.. 넌 대체 뭐야..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지금 나의 온 신경은 아이패드이기 때문에 얼른 저 책을 끝낼 생각뿐이다.. 아이패드.. 화이팅..!!!!!!

반응형

'One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센과 치히로 본 새해 첫 금요일 일상  (0) 2021.01.08
2021년 1월 7일 일상  (0) 2021.01.07
07년생 방학 일상  (0) 2021.01.05
생일축하 카드, 이미지, 일러스트모음  (0) 2021.01.04
설날, 새해 일러스트 모음  (2) 2021.01.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