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mbti 검사 성향테스트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여러분은 mbti 검사나 심리테스트 하시는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해서 오늘은 꽃 mbti 검사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 꽃 mbti라고 치면 나옵니다.
저는 좀 늦게 해보았는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이왕이면 예쁜 꽃이 나오길 기대해보며.. 클릭을 해봅니다.

나의 꽃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이나 후원이 된다고 합니다. 굉장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화면이라 더 기대가 됬습니다.

여행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과연 나라면 이 상황에서 어떻게 했을까?" 하며 상상하다 보니 몰입도 되고 재미도 있습니다.
전혀 성격과 관련이 없는건 아니지만 "엥, 이런것도 성격을 아는것과 상관이 있을까?" 하는 질문들도 있습니다.

한 5초에서 10초정도 기다리면 나의 꽃이 나옵니다. 과연 제 꽃은 무엇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제 꽃은 솔직하고 정열적이며 뜨겁다 못해 타오르는 사르비아입니다! 열정을 의미하는 꽃이겠죠?

꽃과 함께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틀린것도 있고 완전 맞는것도 있습니다.
다른 분들의 꽃을 보니 거베라, 흰수국, 에리카, 매발톱꽃같은 특이한 꽃도 있고 흔한 꽃도 있습니다.

저와 환상 궁합인 꽃은 '거베라'라고합니다.
파국인 궁합은 '히비스커스'이네요!

시간이 된다면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