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우리 집에서 논날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친구들과 우리집에서 논 일상을 적어볼까한다.
학교에서 제일 친한 친구 두명과 놀려고 했는데 갈것이 없어서 엄마한테 물어보고 허락을 받아서 우리집으로 왔다.
집에 와서 과자랑 요구르트, 귤을 먹었다.
먹으면서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했는데 별거 아닌데 너무 웃겨서 계속 웃었는데 배가 너무 아팠다..ㅋㅋ 조금 있다가 엄마가 와서 배추전을 구워주고 알로에를 줬는데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다. 3명이서 5장은 먹은거 같다..
간장에 찍어먹으니 엄청 맛있게 먹은거 같다.
한 친구가 먼저 가야 돼서 데려다주고 나머지 한 친구랑 우리 집에서 그림도 그리고 사회 공부도 하고 수학이랑 영어 공부도 했다.
내일 사회 수행평가를 쳐서 같이 공부했는데 머리가 아팠다... 재미있게 놀고 사진도 찍고 나는 학원을 가고 친구는 집에 갔다.. 오늘 너무 재미있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