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민트초코 짜장면과 치킨이 있다고?! 민트초코 괴식모음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일상입니다!
여러분은 민트 초코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제 돈을 주고 사 먹기 아깝지만 남이 사주면 먹을 만한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주변에도 "왜 돈주고 치약을 사 먹냐.." 라는 민초불호파가 있고 상큼한 민트 초코가 진리.." 라고 하는 민초파가 있습니다.
저는 중립입니다.. 그럼 오늘은 민트초코 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민트 초코 빙수입니다. 오레오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섞여 있습니다.
설빙에서 판다고합니다. 초코가 많아서 초코를 좋아하는 분은 초코를 먹고 민트 초코를 좋아하시면 민트 초코를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민트가 초록색인데도 진한 초콜릿의 존재감 때문인지 너무 달아보이네요..

두번째는 민트 초코 핫케이크입니다. 반죽에 민트초코 가루를 넣고 초콜릿 알갱이를 쁘린거 같은데 초록색이 식욕을 억제하는 색이라 그런지 몰라도 별로 먹고 싶진 않습니다.
약간 파전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세번째는 민트초코 마카롱입니다. 자세히 보면 초콜릿 반잠이 찍혀있습니다.
마카롱은 정말 맛있는 디저트기도 하지만 살이 많이 찌는 디저트인데 민트를 넣어서인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처럼 생겼네요..

네번째는 민트초코 치킨입니다 배민에서 나온 메뉴인데 민트 초코 시럽에 후라이드치킨을 버무려서 초콜릿 알맹이를 뿌려 먹는 것입니다. 벌써 많은 유튜버 분들이 후기영상을 찍으셨던데 그냥 유튜버용 치킨인거 같습니다.. 이건 정말 거부감이 드는 음식이네요..

다섯번째는 민트 초코 인절미입니다. 인절미는 콩고물이 묻어서 고소해야 제 맛인데 민트초코 인절미라니.. 근데 쫄깃한 떡의 식감과 상큼한 민트의 맛이 어울릴 거 같기도 해서 이건 왠지 도전정신이 생깁니다.

6번째는 거부감이 느껴지는 민트초코 짜장면입니다. 색깔도 그렇고 데코도 그렇고 전혀 먹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이 사진보고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다양한 민트초코 음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그럼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